아직도 믿음의 짝을 찾지 못했나요?
젙쉶썝 떊泥븯꽭슂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제목 축복의통로가 되길 원합니다.<긴급:끝까지 읽어 주세요.~^^>
작성자 관리자
일자 2012-12-12
메모" 함께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축복의 통로는 믿음의 청년들이 모여 하나가 되는 모임입니다.

첫째도 믿음이요. 둘째도 믿음이요. 셋째도 믿음입니다.

믿음으로 하나가 되길 위해 기도하며 찾고 두드릴 때 우리 모두가 꿈꾸는 믿음의 가정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믿음의 가정을 이루는 이 일이 축복의 통로 사명이며 우리 모두의 기도제목이 되길 소망해 봅니다.

이를 위해서 형제자매님께서는 다음의 내용들을 숙지하여 주시고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호감보내기와 호감결정을 하실 때 좀 더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좀 더 간절히 기도하고 간절한 마음으로 찾고 두드리는 모습 말입니다.

쪽지 보내기는 개인 연락처를 나누는 기능이 아닙니다. 편리하기에 주체할 수 없을 만큼 많은 회원들께서 쪽지를 호감보내기 기능으로 카톡 또는 연락처를 주고 받고 계십니다.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회원들로 인해 축복의 통로가 나날이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일반 미팅사이트와 다를 바 없다라는 것입니다.
믿음의 눈을 뜨시기 바랍니다. 내가 간절히 찾는 그 사람이 우리의 가벼운 행동으로 인해 회원 탈퇴로 이어진다는 사실을 기억하셨으면 합니다. 참 좋은 분들께서 축복의 통로를 찾고 회원 가입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며칠 되지 않아 탈퇴요청이 들어오게 됩니다. 무엇 때문일까요?..

자기소개란은 꼼꼼하게 체크하셔서 불필요한 내용은 삭제하시고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중요한 내용들을 간략하게 정리하셔서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홈피는 자신의 보이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부분이라 생각 되어집니다.

자기소개란의 불필요한 내용에 있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인실명,카카오톡 아이디,홈피주소,전화번호 등이 있습니다. 자기소개란에 가장 큰 문제는 소개 내용에 있어 부풀림 정도를 넘어서 허위로 기재하시는 회원님들로 인해 상처 받는 회원들이 계십니다.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바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축복의 통로는 하나님께서 축복하시고 들어서 쓰시는 믿음의 기업으로

우리 축복의 통로 형제자매님 한 분 한 분께서는 믿음의 가정이라는 아름다운 선물을 서로의 품에 안겨지길 소망해 봅니다.

마라나타! 주님이 오시는 그 날까지 우리 모두 승리합시다!